조카선물 여아 유아 신발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

토브 육아용품 조카선물 여아 유아화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글/사진 온리그 레이스

토브 육아용품 조카선물 여아 유아화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글/사진 온리그 레이스

네 살 여자아이에게 줄 선물로 얼마 전 토브의 둘째 이모가 여자아이의 유아 운동화 집에 도착했다. 스케치스 트윈크루트

여자아이의 신발로 인기가 있을 만한 것을 골라준 키즈 스니커즈! LED 조명이 켜지는 55개월 된 아기의 운동화였다. 어린이집에 다녀와서 분홍색 상자가 있는 것을 보고 “엄마, 이게 뭐예요?”라고 말하며 관심을 보였다. 어린이선물 여아 아기 신발

둘째 이모가 사준 토브 선물이라고 하니까 정말 좋아했고 무지개 색이라고 해서 굉장히 좋아했다.

내가 봐도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영롱하고 무지개빛이 가득한 파스텔 톤이 마음에 든다. 어떻게 이런 걸 잘 골라서 선물해주는 막내의 센스는 대단하다. 55개월 아기 신발 사이즈

지금 현재 만 4세인 토브의 발 사이즈는 실측했을 때 16센치였다. 180사이즈는 너무 큰 것 같고 엄지발가락이 아프지 않게 조금 여유 있는 정도로 신는 것이 좋다는 동생의 조언으로 170사이즈로 정했다.

스케쳐스 라이트업 트윙클트 셔플 브라이트 여아 스니커즈 핑크는 170210사이즈까지 나온 라인이었다. 이모의 깜짝 4세 선물에 토브는 들떠 있다.

스케쳐스의 여아 운동화 ‘키즈’를 꺼내보니 모양이 이상해질까봐 안에 발 모양으로 틀까지 들어 있었다.

마음이 급한 난로는 바로 신어보겠다며 발 사이즈에 맞나 싶어 한번 신어보니 그냥 보는 것도 예뻤지만, 착용해보니 더 난로에 잘 어울렸다.

라이트 배터리의 수명은 약 3개월 정도이며 연속 60시간이 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ON/OFF 스위치도 있었다. 단, 배터리 교환은 할 수 없다. 신고 다닐 때는 불이 나게 켜놓고 집에 가서는 꺼두는 게 좋을 것 같았다.

집에서 한번 신어보고 걸어보니 엄마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거 제 거예요? 그래서 새로운 운동화가 생긴 것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온리그 레이스 토브 육아 기록 조카 선물 여아 유아 신발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 na ver.me온리그 레이스 토브 육아 기록 조카 선물 여아 유아 신발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 na ver.me온리그 레이스 토브 육아 기록 조카 선물 여아 유아 신발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 na ver.me여아와 유아 아기 신발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 트윙클 토셔플 브라이트는 센스 있는 둘째 이모가 사준 유아 선물로 토브가 아픈 것이 다 나으면 어린이집에 먼저 신고 가겠다고 정성껏 모셨다.여아와 유아 아기 신발 170사이즈 스케쳐스 아동 운동화 키즈 트윙클 토셔플 브라이트는 센스 있는 둘째 이모가 사준 유아 선물로 토브가 아픈 것이 다 나으면 어린이집에 먼저 신고 가겠다고 정성껏 모셨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