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메리어트관 4인 가족 프리미어 패밀리룸 숙박 리뷰 제주가족 여행 올 때마다 3번에 한 번은 꼭 자고 올 것 같은 제주신화월드워터파크 시설이 아주 잘 갖춰져 있어서 계절 상관없이 아이들이 놀기 좋거든요.메리어트관, 신화관, 서머셋까지 숙박해봤는데 메리어트와 신화관은 룸은 비슷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오늘은 메리어트룸 후기를 먼저 정리해보겠습니다.:)
제주신화월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호텔앤리조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호텔앤리조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2시 프리미어패밀리 기준 2인 최대 4인(어른 최대 3인)
제주 신화월드호텔앤리조트 부지 자체가 너무 넓어서 처음에는 메리어트관을 찾기도 힘들었지만 네비를 찍고 따라가기보다는 부지 내에 있는 표지판을 찾아서 그걸 보고 이동하는 게 편해요.랜딩, 신화, 메리어트관에는 각각의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가격은 랜딩>신화>메리어트>서머셋 순인데 랜딩관 빼고는 다들 숙박해봤어요.서머셋은 독채로 분리되어 있는 리조트형 타입입니다만, 넓고 시설도 좋기 때문에 여러 가족이나 대가족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저희는 4명만 있어서 여유공간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체크인 시간대에 딱 맞춰서 가면 사람이 많아요.조금 일찍와서 미리 번호표 뽑아놓고 대기하는게 기다려지는데 빨리 들어가는 방법! 그래서 그런지 좀 피곤해보여..ㅋㅋ
4인 가족 숙박시 프리미어 패밀리룸에서 가능합니다.디럭스 타입은 성인 2명에 어린이 1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신화관도 패밀리룸 타입을 예약하는 것이 특히 성수기에는 어렵습니다.
신화관, 메리어트관 모두 내부 시설은 비슷합니다.내부 사진만 보면 어디가 어딘지 모를 정도로 큰 차이는 없지만 뷰, 혜택 등이 조금 다릅니다.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숙박 시 제공되는 혜택은 모실풀, 미니바 무료 이용,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5천원 할인이 있습니다.이건 따로 프로모션이 아니라 투숙객 혜택으로 항상 제공되는 내역입니다.
미니바는 숙박기간 동안 1회만 제공되지만 맥주, 탄산음료, 과자도 있어 괜찮은 구성!
TV 옆 수납장을 열면 어메니티와 와인 오프너, 컵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침대는 2개, 침대 옆에 앉아서 쉴 수 있는 따뜻한 의자가 2개 놓여 있습니다.정원이 예쁜 콘도뷰.. 맞은편 리조트빌딩이 보이는 뷰인데 밑에 잔디정원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테라스가 있어 젖은 수영복을 말리기 딱!카메라 부착으로 화면 터치가 가능한 전화기 프론트에 전화하지 않아도 전화기 내 메뉴를 통해 메리어트관 내부 시설이나 호텔 앤 리조트의 간단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테마파크나 워터파크 할인 외에도 제주신화월드 어느 관에 숙박해도 받을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 빅3 티켓교환권, 신화테마파크에 가서 빅3 티켓을 약간의 추가금을 내고 자유이용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욕실이 있습니다.바닥은 원목&카페트가 동시에 깔려있는데 카펫은 침대 주변에만 있고 그 외에는 원목 바닥이라 아이들과 지내기 좋아요.방바닥을 굴러다니는 애들…하하하욕조가 하나 있고 세면대, 오른쪽에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각각 나누어져 있습니다.수압도 강하고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어 밖으로 물이 튀지 않으며 욕조가 있어 수영장을 다녀온 후 아이들이 씻기에도 편리합니다.:)욕실 어메니티는 세면대 위에 비치되어 있고 아래에는 드라이기, 몸무게가 있습니다.여기 올때마다 꼭 몸무게가 오르는 사람, 저.. 집에 몸무게를 두지 않아서 한번씩 신경 쓰일 때가 있었어요*_*제주신화월드테마파크 가는 길에 먹을 수 있는 식당도 몇 군데 있고 내부에 푸드코트도 있어 차로 나가지 않아도 안에서 거의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배달앱을 켜봐도 배달되는 곳이 몇 군데 있는 우리는 교촌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웃음)다 먹은 후 체중이 되어 봤는데 왠지 이런 체중은 다시 볼 수 없을 것 같아서 사진으로 영원히 박제해 두려고 합니다.forever이때는 일정상 하루만 숙박했는데 워터파크 좋아하는 아이들은 하루만 머문다고 많이 아쉬워했어요 그러고보니 제주에 안간지 오래된거 같은데 (저희 기준으로 4개월이상 안가봤으면 길어요..ㅋㅋ 조만간 다시 추진해볼게요!나가는 복도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빛이 좋은 날에는 따뜻한 채광과 함께 이동하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 다음에는 신화관, 메리어트관을 비교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