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는 다양한 특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게이머라면 이런 기회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게이밍기어로 유명한 제닉스에서도 크리스마스 원데이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평소 제닉스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이번 특가 제품 중 하나인 GT10 의자를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또 특가 혜택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사용한 의자는 제닉스 OVVICE GT10 메쉬 컴퓨터 의자입니다. 요즘은 게임을 하는 시간보다는 블로그 게시물이나 검색 등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게이밍도 가능한 사무실 의자가 저에게 적합했기 때문입니다. 이 의자의 가장 큰 특징은 의자 세팅을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완벽하게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게이밍 의자는 조립도 쉬워요. 원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별도의 도구 없이도 기본적으로 동봉된 도구만으로 쉽게 조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혼자 똑똑하다 보니까 약 10분 만에 조립을 완성했어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메쉬 사무실 의자답게 좌판도 등도 풀 메쉬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겨울이기 때문에 메쉬 소재의 의자를 좋아하지 않겠지만, 조금 있으면 따뜻해지면 메쉬 의자만 한 것은 없습니다.
보통 등판 메쉬 소재 의자는 많지만 GT10처럼 좌판까지 메쉬 소재 의자는 드물어요. 그만큼 오랜 시간 앉아도 엉덩이가 잘리지 않고 항상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GT10은 의자를 구성하는 대부분의 부품이 커스텀이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일단 팔걸이부터 보시면요. 팔걸이 전후 조정, 높이 조정, 좌우 조절이 가능하며 좌우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즉, 제가 팔을 들어올리는 가장 편한 위치에 맞게 팔걸이를 설정할 수 있는 거죠.
허리에 가보면. 등판 높이 조절이 가능한 게이밍 의자 보셨나요? GT10은 등판 높이를 상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앉은키 쪽은 규격화된 의자가 불편할 수 있지만 GT10에서는 충분히 높게. 그리고 낮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상체가 길거나 짧은 편이라도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허리를 곧게 세우는 요추대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허리 아치의 형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 이것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요추간판을 적절히 조절하고 허리를 단단히 붙이면 항상 허리에 부담이 가지 않는 자세를 유지해 줍니다.좌판의 길이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체격이 큰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엉덩이가 크거나 다리가 긴 분들은 좌판의 길이를 앞으로 늘려 편안한 하체 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게이밍 오피스 의자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의자 전체의 높낮이 조절과 멀티 틸팅 기능도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업무가 아닌 잠시 쉬어야 할 때는 의자를 최대한 뒤로 젖혀 편안한 자세를 만들 수 있습니다.게이밍 오피스 의자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의자 전체의 높낮이 조절과 멀티 틸팅 기능도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업무가 아닌 잠시 쉬어야 할 때는 의자를 최대한 뒤로 젖혀 편안한 자세를 만들 수 있습니다.가격만 보면 정가 약 39만원인 GT10 의자를 29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만 보면 약 25% 할인이라 꽤 괜찮은 가격이에요. 게이밍 의자 알아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기능성 의자의 가격은 상당히 비싸다는 것. GT10과 같은 커스텀 체어를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특히 제닉스 의자류 제품뿐만 아니라 책상, 무선 마우스, 게이밍 액세서리 등도 최대 54% 특가로 판매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제닉스에서 깔끔한 데스크 셋업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닉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숏컷 본 포스팅은 제닉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