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여행 가방 크로노 애견캐리어 백팩 멍멍이 여행가자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네요.따뜻해지면 난 항상 즐거운 것이 사랑하는 강아지들과 함께 여기저기를 돌아다닐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번에는 강아지들을 데리고 근처에도 가서 좀 멀리도 여행을 가고 싶은데요.걱정은 강아지들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고 또 주시하고 있는 다른 분들도 강아지 때문에 불안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제일 좋은 건 강아지를 자기 몸에 붙이는 거예요. 이때 활용도가 높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아지 백팩이나 강아지 캐리어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이 두 개를 들고 다니기에는 부피가 크잖아요.그런데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또 애견 캐리어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애견 카시트로도 활용이 가능한 강아지 캐리어가 있어서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캐리어부터 백팩까지 자유롭게 크로노 애견 백팩 캐리어

제가 강아지 캐리어로 크로노 애견 캐리어 백팩을 선택한 이유는 첫 번째는 당연히 기능적인 면이지만 한 가지 더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디자인입니다.애견가방이나 애견캐리어의 아쉬운 점은 기능에 중시한 그다지 예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크로노는 디자인도 예쁘고 컬러도 마음에 들어요. 크로노의 애견 백팩 캐리어는 카키블루와 커피레드로 출시되는데 두가지 색상 모두 이쁜데 저는 카키블루를 선택했어요.

물론 기능적으로도 훌륭합니다. 캐리어+백팩+카시트로 사용할 수 있는 3in1 제품이라 각각의 용도로 사용했을 때 기능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잘 설계해놨거든요.

편리한 양면지퍼 입구는 강아지가 앞으로 들어가든 뒤로 들어가든 어느 방향으로든 넣을 수 있도록 해서 주인이 힘들게 아이들을 넣지 않고도 강아지를 넣을 수 있게 했고 바닥은 백팩으로 사용할 때나 캐리어로 사용할 때 부드러우면 안정감이 없는데 탄탄한 소재로 만들어 놓고 아이들 피부에 닿는 것까지 생각해서 부드러운 소재로 내부에 쿠션감 있는 패드를 만들어놨거든요. 다만 바닥은 좀 더 두껍고 푹신푹신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 벨트도 2개 있기 때문에 개가 뛰쳐나오지 않도록 해 두어도 좋아요.

내부 공간도 꽤 넓군요.강아지들도 너무 좁은 공간에 들어가면 답답함을 느낍니다만, 크로노의 애견 배낭 커리어는 M사이즈 L사이즈로 나오는데 각각의 내부 공간이 넓고 몸무게가 좀 무거운 아이들도 문제 없어요.우리 집 쵸비는 7kg을 넘지만 L사이즈는 너무 느긋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환기가 잘 되고 시야 확보도 잘 되는 지퍼형 전면 메쉬 창문이 있다는 것입니다.보통 강아지들은 시선이 확보되지 않으면 불안해하는데 크로노 애견 백팩 캐리어는 메쉬 창문으로 시야도 확보되고 환기도 잘 돼 만족스러웠습니다.지퍼를 열면 이렇게 얼굴이 나오기 때문에 답답함이 없고 좋아요.

강아지들과 함께 산책을 가거나 여행을 가면 의외로 가져가야 하는 애견용품도 꽤 있는데 크로노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고 앞면 2개의 주머니에는 사료와 간식을 준비할 수 있고 측면 밴드형 주머니에는 물병을 준비할 수도 있어 크로노 하나로 강아지를 데리고 다니기에 충분합니다.

강아지들과 함께 산책을 가거나 여행을 가면 의외로 가져가야 하는 애견용품도 꽤 있는데 크로노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고 앞면 2개의 주머니에는 사료와 간식을 준비할 수 있고 측면 밴드형 주머니에는 물병을 준비할 수도 있어 크로노 하나로 강아지를 데리고 다니기에 충분합니다.

내가 크로노의 애견 캐리어 백팩에 놀란 것은 탈부착 가능한 360도 회전하는 바퀴 때문입니다.바퀴도 굉장히 편리하기 때문에 바퀴를 분리하면 애견 카시트로 활용할 수 있고 바퀴를 달면 애견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는 애견 캐리어가 되는 거죠.PU 저소음 바퀴는 매우 부드러운 편이라 살짝 누르면 아주 잘 눌려 어디든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 편리합니다. 정말 이 바퀴는 대단해요.당연히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크로노는 캐리어용 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백팩으로 묶을 때는 어깨끈뿐만 아니라 가슴클럽도 있기 때문에 백팩을 메고 가슴클럽을 체결하면 무게가 분산되어 개를 넣어 원팩으로 사용할 때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백팩으로 묶을 때는 어깨끈뿐만 아니라 가슴클럽도 있기 때문에 백팩을 메고 가슴클럽을 체결하면 무게가 분산되어 개를 넣어 원팩으로 사용할 때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제품에 대해서는 충분히 설명한 것 같은데 직접 활용해봐야겠죠?이 제품은 백팩+캐리어+카시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실제로 제가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크로노 개 백팩 활용일단 강아지 배낭으로 활용해볼게요. 7.5kg 스피츠 초비를 크로노에 넣어봤습니다.그리고 제가 물어볼게요. 사이즈는 확실히 L사이즈라 강아지 백팩으로 사용하면 커보이네요.하지만 백팩+쵸비 7.5kg이 들어 있음에도 근거리 이동에는 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상당히 안정감을 줍니다.물론 백팩으로 오래 들고 다니기에는 강아지 무게가 조금 무겁습니다.크로노 애견캐리어 활용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역시 애견 캐리어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알루미늄 핸들바라 강아지가 들어가있어 튼튼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역시 바퀴가 정말 잘 움직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저소음 PU 바퀴라서 그런지 바닥에서 끌고 다닐 때도 굉장히 편하게 이동할 수 있거든요.이렇게 이동이 가능하니 강아지들도 두려워하지 않고 잘 지냈습니다.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역시 애견 캐리어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알루미늄 핸들바라 강아지가 들어가있어 튼튼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역시 바퀴가 정말 잘 움직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저소음 PU 바퀴라서 그런지 바닥에서 끌고 다닐 때도 굉장히 편하게 이동할 수 있거든요.이렇게 이동이 가능하니 강아지들도 두려워하지 않고 잘 지냈습니다.크로노 카시트 활용크로노는 유아용 카시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강아지 캐리어인데요. PU 저소음 바퀴 제거 후 백팩 끈을 분리하고 뒷공간에 잘 접어 안쪽으로 넣은 후 백팩 고리를 연결하여 시트 헤드레스트 부분에 걸어주시면 고정이 가능합니다.의외로 안정감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거든요.의외로 안정감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거든요.의외로 안정감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거든요.오늘은 강아지 캐리어, 크로노 애견 캐리어 백팩 리뷰해봤습니다.하나의 제품으로 백팩은 물론 캐리어에 카시트까지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애견 동반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께 그야말로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동안 강아지를 데리고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서 잘 돌아다니지 못했지만 크로노의 애견 캐리어 백팩이라면 준비 걱정 없이 항상 어디서나 소중한 강아지들을 데려갈 수 있기 때문에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앞으로 자주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사이즈는 꽤 큰 편이라 백팩으로 사용할 때는 여자보다 남자가 더 잘 어울리거든요.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꼭 크로노의 애견캐리어 백팩 검색해보세요^^크로노 백팩 애견 캐리어 고양이 강아지 산책 캐리어 : 크로노 [크로노]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크로노 본사 직영 쇼핑몰입니다.smartstore.naver.com크로노 백팩 애견 캐리어 고양이 강아지 산책 캐리어 : 크로노 [크로노]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크로노 본사 직영 쇼핑몰입니다.smartstore.naver.com#크로노 #강아지용캐리백 #강아지캐리어 #고양이캐리어백 #애견 백팩https://www.youtube.com/shorts/1IjnJxjijvA

error: Content is protected !!